레고랜드 주변 숙소를 찾고 계시나요? 레고랜드 호텔에서 1박을 하고 싶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시죠? 이런 여러분을 위해 추천합니다. 춘천 더잭슨나인스 호텔은 편의 시설과 레고랜드와의 가까운 거리로 레고랜드를 찾는 가족에게 최적의 선택입니다.
레고랜드 주변 최고의 가족 숙소, 더잭슨나인스 호텔
더잭슨나인스 호텔은 춘천에 위치한 레고랜드와의 우수한 접근성으로 유명합니다.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숙박지로, 가성비가 뛰어나다는 평판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 호텔은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며,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편리함을 높여줘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레고랜드와의 우수한 접근성
더잭슨나인스 호텔은 레고랜드와의 가까운 거리가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입니다. 숙소와 레고랜드 간 이동시간은 대략 10분 이내로 레고랜드를 방문하고 나서의 피로를 생각하면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은 없을 것입니다. 또한, 이 호텔은 춘천의 주요 관광지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인근 지역을 관광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가족이나 관광객들에게 최적의 숙박 장소로, 편리성과 접근성 면에서 뛰어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훌륭한 숙박 시설
체크인은 1층 로비에서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1층 들어가시면 양쪽으로 각각 체크인 데스크가 있는데 한쪽은 더잭슨나인스호텔, 다른 한쪽은 에스턴호텔입니다. 이곳은 특이하게도 같은 건물을 두 호텔이 나눠서 운영하고 있어서 같은 층 내에서도 일부는 더잭슨나인스호텔 객실이고 나머지는 에스턴호텔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은 지하 2층에서 지하 4층까지로 비교적 넉넉한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장 입구가 약간 후미진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네비 도움받아서 헤매는 일 없으시길 바랍니다.
조식뷔페
조식 뷔페는 1층에 위치해있으며 이용 시간은 07:00-10:00입니다. 성인은 23,000원, 어린이(만 7세~만 12세)는 17,000원, 유아(36개월~만 6세)는 15,000원, 36개월 미만 아가들은 무료입니다.
편의점(7ELEVEN)
지하 1층에 편의점이 있어서 필요한 물품이나 간단한 식음료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이용 시간은 08:00-24:00로 중간에 Break time(16:00-17:00)이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덜트파크
2층에는 '더 몽상드(THE MONGSANG DE)라는 키덜트 파크가 있는데 카지노 게임, 오락실, 보드게임, 당구장, 탁구장 등 다양한 게임과 마인드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플레이 라운지입니다. 참고로 현금으로만 가능한 게임이 있는데 현금이 없을 경우에는 지하 1층 편의점 근처에 ATM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매일 운영하며 이용 시간은 10:00~24:00입니다.
온수풀 사우나
3층에 위치한 사우나는 금요일부터 일요일 동안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09:30~22:00입니다. 노천탕으로 아이들과 어른 모두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작은 매점도 있어서 간단한 간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참고로 마지막 입장시간은 20:30인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 손님은 20,000원, 36개월 미만 아동은 10,000원입니다.
주변 맛집 추천
호텔에서 피자 등 룸서비스을 이용할 수 있지만 외식을 생각하신다면 다음 식당들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제가 다녀온 곳은 '골목 순두부'입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5분-10분 소요되는 거리로 밥 먹고 나서 소화시키면서 돌아오기에 좋습니다. 두부전골/두부조림/비지찌개/청국장/순두부/두부김치/감자전/모두부 그리고 여름에는 콩국수도 맛볼 수 있습니다. 동동주/막걸리와 어울리는 메뉴라서 함께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찬부터 주문 음식까지 맛은 만족스러웠으며 가게 아주머니들도 친절하셨습니다.
우선 간이 세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고 야채와 닭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고 고기도 엄청 부드럽다고 합니다. 닭갈비도 닭갈비지만 이 식당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누룽지 볶음밥이라는 사실! 이 누룽지 볶음밥은 조금 식혀서 먹어도 식감이 좋다고 하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식당 대기는 감안해야 하고 기꺼이 대기해서라도 먹고 싶지만 때로는 재료 소진으로 그마저도 못한다고 하니 서둘러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43년 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재미있는 점은 짬뽕라면도 대표 메뉴 중 하나라는 사실! 춘천 사람들에게도 이곳은 추억의 맛집인 모양입니다.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평이 많은데 주로 햄버거에 후한 점수를 많이 주는 것 같습니다. 김치볶음밥도 옛날 엄마가 해주던 맛이라고 하는데, 저도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댓글